Roblox ( RBLX )는 초기 공모에 이르는 전통적인 경로가 아닌 여전히 드문 직접 상장 프로세스를 통해 NYSE에서 오늘 거래를 시작할 예정 입니다.
어제 저녁 NYSE 는 주당 45 달러의 기준 가격을 책정했습니다 . 이는 최근 시리즈 H 펀딩 라운드에서 295 억 달러의 가치를 기록한 것과 일치합니다.
한때 게임 플랫폼 이었지만 게임을 넘어 확장되는 가상 "메타 버스"를 점점 더 구축하는이 회사 는 12 월에 계획된 전통적인 IPO를 지연 시켰 으며 2 월에 모색 한 직접 상장 을 연기했습니다 .
그리고 그 2 월 연기와 함께 , 회사가 자사의 가상 세계 통화 인 "Robux"와 관련된 매출 을 어떻게 계산했는지 에 대한 SEC 우려에 대응하여 일부 재무 상황을 재조정했습니다 .
이러한 수정으로 인해 회사가 이전에 밝힌 것보다 더 많은 수를 기록했습니다. 12 월 31 일로 끝나는 한 해 동안 Roblox는 9 억 2,390 만 달러의 수익으로 2 억 5330 만 달러를 잃었습니다.
그리고 그것은 앞으로 한 해 동안 상당히 상세한 지침을 발표했습니다. 이것은 회사가 전염병에서 나오는 더 강력한 comps에 직면 할 수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.
1 분기에는 일일 활성 사용자가 3,760 만 ~ 3,960 만명 (전년 대비 59 % ~ 68 % 증가), 참여 시간은 860 억 ~ 90 억 (76 % ~ 85 % 증가)으로 예상됩니다. 예약 금액은 5 억 5 천 5 백만 ~ 5 억 5,500 만 달러 (120 % ~ 130 % 성장), 매출은 3 억 2 천만 ~ 3 억 3,500 만 달러 (98 % ~ 107 % 성장)입니다. 직접 상장과 관련된 일회성 비용으로 5100 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.
2 분기에 DAU는 3,450 만 ~ 3,630 만 (Y / Y 성장률 3 % ~ 9 %), 참여 시간은 7.6B ~ 8B (Y / Y -11 % ~ -7 %)입니다. 예약 금액은 5 억 ~ 5 억 5,500 만 달러 (1 % ~ 6 % 성장), 매출은 3 억 5 천만 ~ 3 억 2 천만 달러 (75 ~ 86 % 성장)를 예상하고 있습니다.
사회적 거리 제한이 완화됨에 따라 "2021 년의 성장률은 2020 년의 성장률보다 훨씬 낮을 것으로 예상하지만, 우리는 1 년 동안 대부분의 핵심 지표에서 절대적인 성장을 볼 것이라고 믿습니다."
또한 오래된 인구 통계로 확장하고 서유럽 및 동아시아와 같은 지역에서 국제적으로 성장함으로써 상당한 기회를 기대합니다.
2021 년 전체 DAU는 34.6M-36.4M (Y / Y 6 % -12 % 성장)으로 예상됩니다. 29.8B-31.4B 참여 시간 (-3 %에서 3 %의 성장); $ 2B- $ 2.125B (6 % -13 % 성장)의 예약 및 $ 1.44B- $ 1515B (56 % -64 % 성장)의 매출.
Atlantic Equities는 목표 가격이 $ 60 인 Overweight로 평가하여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. 이 회사는 다양한 플랫폼 사용 사례 및 탄탄한 수익 화와 함께 인구 통계를 "노화"하려는 시도와 함께 국제 확장 계획을 지적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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