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준에서 기준금리는 보통 언제 내렸을까?
연준의 기본 요금을 언제 낮게 했습니까?
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(Fed)는 미국의 중앙 은행이며 국가의 통화 정책을 세우는 책임이 있습니다. 화폐 공급과 차입 비용을 조정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 중 하나는 기본 요금이라고도하는 연방 기금 요율입니다. 이 비율은 은행이 서로 빌린 이자율입니다. 연준은 20 세기 초부터 미국 경제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기본 요율을 사용해 왔으며, 경기 침체 나 인플레이션시기에 경제를 조정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.
기본 요금은 연방 오픈 마켓위원회 (FOMC)에 의해 설정되며, 이는 경제 전망을 검토하기 위해 연간 8 번을 충족합니다. FOMC는 경제 안정성에 대한 연방 준비 제도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내용에 따라 기본 요율을 높이거나 낮추는 지에 대한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.
연준이 기본 비율을 낮추면 일반적으로 경제를 자극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 기본 요금을 낮추면 기업이 돈을 더 쉽게 빌릴 수있어 경제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기본 요율을 낮추면 소비자가 돈을 빌리는 것이 더 저렴하여 지출을 늘리고 경제를 늘릴 수 있습니다.
기본 속도를 낮추기로 결정할 때 연준이 고려하는 몇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.
현재의 경제 상황 : 연준은 고용, 인플레이션 및 경제 성장을 포함한 현재 경제 상태를 살펴 봅니다. 경제가 약하면 연준은 성장을 자극하기 위해 기본 비율을 낮추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.
미래에 대한 전망 : 연준은 또한 기본 비율을 낮추는 것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예상 경제 동향을 살펴 봅니다. 전망이 예상보다 약한 경우 연준은 경제를 지원하기 위해 비율을 낮추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.
차입 수준 : 연준은 경제의 차용 수준을 살펴 봅니다. 차입금이 낮 으면 연준은 차입을 장려하고 경제를 촉진하기 위해 기본 요금을 낮추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.
인플레이션 수준 : 연준은 현재 및 예상 인플레이션 수준을 살펴 봅니다. 인플레이션이 너무 낮 으면 연준은 경제를 자극하기 위해 기본 요율을 낮추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.
연준은 일반적으로 경제가 약하면 기본 비율을 낮추고 자극해야합니다. 기본 요율을 낮추면 비즈니스와 소비자가 돈을 빌리고 지출하는 것을 더 쉽게함으로써 경제를 자극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연준은 또한 미래에 대한 전망과 경제의 차입 및 인플레이션 수준과 같은 기본 요율을 낮추기로 결정할 때 다른 요인을 고려할 것입니다."